티스토리 뷰

권연벌레라는 벌레 들어보셨나요? 저는 최근에 처음 알게 된 벌레인데요.. 이 녀석들이 어찌나 번식력이 좋은지 한 번 생기면 박멸하기가 쉽지 않다고 해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권연벌레 퇴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권연벌레란 어떤 벌레인가요?
권연벌레는 딱정벌레목 빗살수염벌레과의 곤충으로 몸길이 약 2~4mm이며 적갈색을 띄고 타원형의 몸집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머리와 가슴, 딱지날개(굳은날개) 그리고 다리는 검은색입니다. 성충은 주로 오래된 집에서 많이 발견되는데 쌀과 같은 곡물류나 말린 나물 등에서도 발생한다고 하네요.

 

 

 

사잇돌2 금리 조건 한도 살펴보기

사잇돌2란 정부지원 서민대출 중 하나로 저축은행에서 진행되는 대출상품입니다. 신용등급과 소득수준이 낮아 제도권 금융이용이 어려운 서민들을 위해 만들어진 상품이며, 은행방문없이 온라

oraclestudy.tistory.com


권연벌레 생기는 원인은 무엇인가요?
보통 곡물가루 또는 과자부스러기, 건어물, 한약재, 향신료, 드라이플라워등 다양한 곳에서 서식하며 사람에게 직접적인 피해를 주지는 않지만 배설물 및 사체 부스러기로 인해 알레르기성 천식같은 호흡기 질환을 유발하기도 한다고 해요. 또한 아토피 피부염 증상을 악화시키기 때문에 빨리 퇴치 해야 합니다.


권연벌레 퇴치 어떻게 없애나요?
우선 주변 환경을 청결하게 유지해야하는데요, 음식물 쓰레기 보관 장소를 자주 환기시키고 밀봉해서 보관하시는 게 좋아요. 만약 이미 권연벌레가 생겼다면 살충제를 이용하거나 트랩을 설치하면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