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콜렉트 대부라는 곳 들어보셨나요? 아마 처음들어보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저도 이번 기회에 알게 된 업체입니다. 이 업체는 어떤곳인지 알아보고 어떻게 이용하면 좋을지 알려드릴게요.


콜렉트 대부란?
콜렉트대부는 금융감독원 정식 등록업체로 고객에게 신뢰받는 안전한 대출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특히 신용조회기록이 남지 않고 불법 수수료나 중개수수료를 요구하지 않는다고 하니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겠네요.

 

채무통합 대환대출 신청조건

채무통합 대환대출이란 말 그대로 여러곳에 분산되어있는 대출들을 하나로 통합시켜주는 상품입니다. 흩어져있는 대출들을 한 곳으로 모으면 신용등급 상승효과 뿐만 아니라 월 납입금 감소

oraclestudy.tistory.com


콜렉트 대부 조건과 한도는?
대출대상자는 만 19세 이상 소득증빙이 가능한 직장인 및 사업자이며 최대 1억 5천만원까지 연 24% 이내 금리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상환방식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이고 기간은 12개월 ~ 60개월 중 선택가능하며 중도상환수수료는 없다고 하네요.


콜렉트 대부 신청방법은?
콜렉트대부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을 통해 상담신청 후 전문상담원과의 전화통화를 통해 가승인 여부를 확인하게 됩니다. 이후 서류제출 안내를 받고 심사결과 승인 시 계약서 작성후 송금됩니다.

오늘은 콜렉트대부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급하게 돈이 필요한데 은행권에서는 대출이 어려운 경우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겠습니다. 다만 개인정보 보호 등 보안절차가 철저한지 꼼꼼하게 따져보고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댓글